1. 입찰건명 : 광주CBS 연주소 승강기 교체 공사
2. 공사개요
가. 사업장명 : 광주CBS
나. 주 소 지 : 광주광역시 서구 운천로 89
다. 공사범위 : 승객용 승강기 1대 교체 공사(10인승 | 750Kg)
라. 세부사항 : 구체적인 공사 범위 등 세부내용은 현장설명회 시 시방서에 따름
3. 입찰 방식 : 지명경쟁입찰방식(광주CBS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4. 입찰 진행 일정
가. 입찰공고 : 2020년 4월 16일 ∼ 4월 22일
나. 현설신청 : 2020년 4월 23일 17시까지
다. 현장설명 : 2020년 4월 24일 14시 | 광주CBS 5층 총무국
라. 접수마감 : 2020년 4월 29일 12시까지 도착 분(5층 총무국)
마. 입찰일시 : 2020년 4월 29일 14시(3층 본부장실)
5. 입찰참가자격 및 공고사항
가. 국내 엘리베이터 시장점유율 10%이상 업체(최근 3년 기준)
나. 방송·통신사 및 관공서 공사실적 있는 업체 우대
다.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승강기설치 전문건설업 면허 소지업체
라. ‘승강기시설안전관리법’에 의한 승강기 유지 보수업 등록증 소지업체
마.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면허 소지업체
바. 영업배상 책임보험 5억원 이상 가입업체
사. 참가업체: 현대엘리베이터,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 오티스엘리베이터, 미쓰비시엘리베이터, 쉰 들러엘리베이터
아. 현장설명 참가 예정업체는 반드시 광주CBS홈페이지(www.gjcbs.co.kr)에 공지 첨부된 현장설 명 참가 신청서를 작성 후 날인하여 2020. 4. 23(목) 17:00까지 “광주CBS 총무국”에 인편 또 는 Fax전송 하여야 하며,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현장설명과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기타 추가 서류는 현장설명회시 요청
※ 문의: 광주CBS 총무국 | TEL. 062-376-8500 / FAX. 062-376-8510
6. 업체 선정 방법 : 참여업체의 제품 성능, 직원 선호도, 신뢰도, 전문성, 시공실적, 견적금액, 대금
지불조건, 사후 A/S 능력 및 기타 당사에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항목 등을 종합 검토하여 적격업체 선정
7. 계약 및 하자이행 보증금
낙찰업체는 공사계약 체결 시 계약금액의 20% 이상의 계약이행 보증보험 증권을 제출하여야 하 며, 하자이행보증금은 10%로서 3년 이상의 기간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8. 현장설명 참가 시 준비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현설 참가 위임장(대표자 직접 참가 시 생략) 1부
다. 재직증명서(위임 받은 자 확인용) 1부
9. 입찰 참가 시 준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별첨 지정양식) 1부
나. 입찰인 위임장(대표자 직접 참가 시 생략), 재직증명서(위임 받은 자 확인용) 각 1부
다. 입찰인 신분증, 대표자 직인 또는 사용인감,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최근 3년간 실적 증명서 1부
마.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1부
바. 견적서, 제안서, 공사관련 계획서, 기타 공고에 따른 첨부서류 밀봉 제출
10.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허위 사실 발견 시 계약 이후라도 무효 처리함
나. 선정업체로 통보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무표 처리하고 계약보증 금은 당사에 귀속함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 입찰공고 및 시방서를 바르게 숙지한 후 입찰 참여 요망
라.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당사(광주CBS)의 결정에 따르며, 기타 문의사항은 광주CBS 총 무국(☎062-376-8500)으로 연락
2020. 4.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