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광주CBS를 사랑해주시는 광주전남 교회와 성도,
시도민들에게 하나님의 평강과 평안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또 이르시되 “너희는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여라”’(막16:15)
라는 예수님의 명령으로 광주전남 교계의 성원속에 1961년 8월에 설립된 광주CBS는 지난 60여년동안 엄혹했던 군사독재정권의 언론통폐합과 IMF 금융위기 등 많은 시련을 겪었습니다.
이런 시련속에서 광주전남 교회와 성도들의 기도와 지원으로 광주CBS는 이제 CBS TV와 표준 FM(103.1MHz), 음악 FM(98.1MHz)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하나님이 주신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광주CBS는 광주전남 교회, 성도들과 함께 믿음과 말씀에 순종이라는 성경적 가치를 회복하고 코로나19로 느슨해진 교회 공동체의 참 모습을 하루빨리 복원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또 어느덧 교회존립마저 위협하게 된 저출산과 기후위기에 대해 광주전남 교회와 성도들과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고 기도하며 극복방안을 모색하고 실천해 나가는데 앞장서겠습니다.
복음전파의 종합 미디어 그룹의 한축을 담당하고 있는 광주CBS는 이단 창궐과 전통적 성경적 가치가 훼손되고 있는 이 시대에 참을 말하는 보도와 하나님의 공의를 실현하고 사랑과 감동이 넘치는 프로그램 제작으로 사회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해 나가겠습니다.
더욱 많은 관심과 기도,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광주CBS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