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광주CBS

광주CBS

광주cbs대표 최문희
샬롬~
광주CBS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광주CBS 대표최문희 방송 선교와 정도 언론의 최일선에 서왔던 광주CBS가 2021년에 창립 6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그동안 광주CBS를 지켜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리며,
끊임없는 사랑과 관심을 베풀어주신 광주전남 지역민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광주CBS는 지난 1961년 창립해 최초의 민간 라디오 방송이라는 CBS의 위상에 걸맞게 공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민에게 사랑받는 방송, 지역민과 함께하는 방송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 광주CBS는 코로나19로 힘겨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지역민들을 위로하고 용기를 드리기 위해 다양한 창립 60주년 기념사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언론매체가 난립하면서 잘못된 정보와 편향된 시각으로 오히려 혼돈과 분열을 조장하는 현실에서, 어두운 밤바다를 비추는 등대처럼 광주CBS는 여러분이 의지할 수 있는 최후의 보루이자 희망과 위로가 되는 친구로 여러분 곁에 늘 함께 하겠습니다.

끝으로, 1999년 설치되어 광주 복음화와 민주주의의 나팔수 역할을 감당해온 무등산 FM송신기와 안테나를 교체할 수 있도록 협력해 주신 교계와 기관, 단체. 지역민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광주CBS가 새로운 송신기와 안테나를 구비하여 하나님의 공의를 강물처럼 흐르게 하고 정도 언론의 사명을 올곧게 감당하겠습니다.

땅 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라는 선교 사명을 중단 없이 감당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이단 세력 등 불의와는 어떤 경우에도 맞서 싸워 지역 여론을 선도하는 정도 언론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리며 광주CBS 모든 구성원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창립 60주년을 맞은 광주CBS는 사상 유례 없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끊임 없이 기도로 간구하며 지역사회의 빛과 소금이 되는 방송으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지역 교계 목사님과 성도님, 광주전남 시도민들의 평화와 축복을 기원하며 광주CBS를 위해 따뜻한 격려와 애정을 베풀어주실 것을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콘텐츠 정보책임자

  • 담당부서 총무국
  • 담당자 총무국장
  • 연락처 062-376-8500

최근업데이트 2021/04/15